바람을 모으는 방법 배우기! 

LAUTEC에서 출판한 알차고 재미있는 무료 실습 책을 통해 세계의 어린이들에게 해상 풍력과 재생 에너지의 힘을 소개해 주세요. 

전기는 어디에서 올까요? 집에는 어떻게 도착할까요? 그리고 해상 풍력이 전기를 생산하는 가장 흥미로운 방법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해상 풍력 산업에 IT 시스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공급업체 LAUTEC에서 발행한바람을 모으는 방법이라는 무료 전자책을 다운로드하셔서 자녀들을 과학의 세계로 이끌어 주세요. 

다채로운 29페이지 분량의 책은 그림을 포함하여 대화형 학습 방식으로 아이들의 빠른 연습 문제 풀이와 실습을 지원하고 페이지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의 작업을 있습니다. 풍력 터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해상 터빈이 지구상에서 가장 바람이 많이 부는 조건을 견디기 위해 어떻게 제작되었는지, 세계가 화석 연료의 오염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재생될 있는 에너지로 전환하는 이유를 쉽게 설명합니다. 풍력 터빈 블레이드가 축구장만큼이나 길다는 사실과 같이 모두의 관심을 있는 사실도 많이 담겨 있습니다 

책은 아이들이 새로운 지식을 학습하기 위한 객관식 퀴즈와 함께, 관련 항목끼리 점잇기, 미로 3D 풍력 터빈 종이 모델 만들기, 집에 있는 물건으로 3D 풍력 터빈을 만드는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직접 만든 터빈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보내주시면바람을 모으는 방법인증서를 보내드립니다! 

바람을 모으는 방법 부모나 교사가 어린 자녀와 함께 읽을 있는 책이며 가정이나 교실에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생산에 대한 대화를 시작할 있는 좋은 계기가 것입니다.

여기에서 바람을 모으는 방법다운로드하여 출력한 바람으로 구동되는 발전기에 재미를 느껴보세요!  

문의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 사항은 agp@lautec.com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해상 풍력에서 우리의 역할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으시려면 LinkedIn에서 LAUTEC 팔로우해 주십시오. 

 

If you wish to look at the English version you can download How to Catch the Wind here, print it out and let the wind-powered fun begin! 

Share this post on
Other Articles